배우 이상이./ 사진제공=피엘케이굿프렌즈
배우 이상이./ 사진제공=피엘케이굿프렌즈


배우 이상이가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 출연을 확정 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가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앞서 신민아, 김선호, 조한철, 인교진, 이봉련 등이 캐스팅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이상이는 예능계 마이더스의 손이자 자타공인 스타 PD '지성현' 역을 맡아 열연한다. 연예인 뺨치는 훈훈한 외모로 유명세를 탄 예능PD지만 본디 해맑은 성격을 가진 워커홀릭으로 분할 예정이다. 이상이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듬직하고 성숙한 청춘을 대표하는 이수찬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갯마을 차차차'에서 이와 상반되는 매력을 전할 그에게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상이는 작품마다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오월의 청춘'을 비롯해 지난해 '한 번 다녀왔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특급 대세'로 급성장 중이다. 또한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반전 노래 실력을 뽐내며 'MSG워너비' 최종 멤버로 발탁, 다채로운 매력들로 대중을 사로잡아 앞으로 그가 만들어 나갈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갯마을 차차차'는 올해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