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슬의생2', 6월 17일 첫 방송
조정석X유연석X정경호X김대명X전미도 출연
2배로 더 시끌벅적해진 의대 동기 5인방
/사진=tvN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 2차 티저
/사진=tvN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 2차 티저
tvN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2차 티저 영상이 28일 공개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이익준(조정석 분), 안정원(유연석 분), 김준완(정경호 분), 양석형(김대명 분), 채송화(전미도 분)와 전공의 도재학(정문성 분), 장겨울(신현빈 분), 추민하(안은진 분)의 힘찬 병원 라이프에서 시작된다.

이어 존재감 넘치는 등장과 함께 "뭐지? 이 신선한 이야기의 도입부는?"이라고 말하는 이익준의 장난기 가득한 목소리는 2차 티저 영상은 물론,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시즌1보다 2배는 더 시끌벅적해진 이익준, 안정원, 김준완, 양석형이 어린아이처럼 환호하는 모습과 '우리가 보고 싶었던 다섯 친구가 돌아왔습니다'라는 문구는 애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더불어 함께 있으면 어딘가 유치해지는 5인방이 격한 애정을 담아 서로의 머리채를 잡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등장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이 병원에 꼰대 아닌 사람은 채송화와 친구들밖에 없어요"라는 대사를 증명이라도 하듯 함께 한 세월만큼 많은 부분이 닮은 동갑내기 친구들의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냈다.

특히 서로에게 "밥 먹자"는 말을 가장 많이 하고,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20년지기 친구들의 변함없는 모습은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내달 17일 밤 9시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