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이 리만코리아와 손잡고 제작한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가 오는 3일, 유튜브 ‘tvN D STUDIO’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인셀덤은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인생덤 그녀’는 이일화, 한승연, 민찬기 주연의 웹드라마로 왕년에 잘 나갔던 방판의 여왕 ‘천만리’ 여사와 파워 뷰티 유튜버를 꿈꾸는 철없는 취준생 딸 ‘고리아’가 신비의 화장품을 바른 후 영혼이 바뀌며 벌어지는 코믹 뷰티 판타지 드라마다.

해당 웹드라마는 영혼 체인지로 몸이 바뀐 엄마와 딸이 함께 화장품 방문 판매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으며, 상대방의 삶과 직업을 경험하며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하게 되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연출했다.

주인공 ‘천만리’ 역에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극중 엄마 역할로 활약했던 배우 ‘이일화’가, ‘고리아’ 역에 걸그룹 카라의 보컬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한승연’이 캐스팅됨에 따라 실제 모녀와 같은 찰떡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국민 엄마로 사랑받는 이일화 배우가 선보이는 철부지 딸 연기와 청춘물, 공포물 등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절대 동안 배우 한승연이 도전하는 엄마 연기가 이번 웹드라마의 재미 요소 중 하나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는 총 8편으로, 6월 3일부터 6월 25일까지 4주간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셀덤 관계자는 “디지털화된 사회의 변화에 맞게 고도화된 후원방문판매업을 웹드라마를 통해 밝고 재미있는 분위기로 전달하고자 노력했다. 후원방문판매를 경험한 시청자들에게는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스토리를 통해 업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일반 시청자들에게는 방문판매업에 대한 이해와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코믹 뷰티 판타지 드라마인 만큼 모두가 재미있게 시청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병두 기자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