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정,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합류
송혜교 회사 후배 남나리 役
올해 하반기 편성 에정
배우 김보정./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보정./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보정이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한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드라마 ‘미스티’의 제인 작가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공동연출을 맡았던 이길복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김보정은 패션회사 더원의 디자인팀 과장 남나리를 연기한다. 극 중 남나리는 깔끔한 성격처럼 일 처리도 깔끔하며 자신이 고른 답이 정답이라는 소신과 믿음도 강한 인물이다.

남나리 역을 통해 김보정은 똑 부러지는 직장인의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상사인 하영은(송혜교 분)을 의지하고 진심으로 따르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에 활기와 공감대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김보정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 ‘미스 프랑스’, ‘사이레니아’,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시데레우스’, ‘그날들’ 등 수많은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일찍이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무대 뿐 아니라 드라마 ‘애인있어요’, ‘돌아와요 아저씨’, ‘낭만닥터 김사부’, ‘초인가족 2017’,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영화 ‘해무’, ‘롱 리브 더 킹’, ‘오! 문희’ 등에 출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올해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