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Got Ya', 오늘(14일) 발매
음산한 분위기 배가한다
'대박부동산' 엔딩곡 삽입
'대박부동산' OST 커버/ 사진=KBS2 제공
'대박부동산' OST 커버/ 사진=KBS2 제공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자신이 주연을 맡은 KBS2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의 OST를 부른다.

오늘(14일) 발매되는 ‘대박부동산’ 첫 번째 OST ‘I Got Ya’는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신스 팝이 결합된 곡으로 1980년대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스릴러’와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를 연상케하는 특유의 음산하면서도 경쾌한 멜로디 속 감미로운 보컬로 사랑받았던 정용화의 진화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곡은 박성진 음악감독과 작곡팀(최민창, 전승우)이 공동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I Got Ya’는 드라마 엔딩곡으로 삽입돼 퇴마사 홍지아(장나라 분)와 퇴마 사기꾼 오인범(정용화 분)의 팀워크와 케미를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감미로우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정용화의 보컬이 유쾌하면서도 미스터리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대박부동산’과 더해지며 극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정용화는 2010년 밴드 씨엔블루의 보컬이자 리더로 데뷔해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팅 능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음악 실력 못지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가수와 연기를 오가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14일 첫 방송되는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 홍지아가 퇴마 전문 사기꾼 오인범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다. 장나라, 정용화, 강말금, 강홍석, 안길강, 허동원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한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