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범택시', 오는 9일 첫 방송
이제훈X이솜X김의성X표예진X차지연 출연
이제훈 "액션 제대로 봤다고 느낄 것"
배우 이제훈이 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SBS
배우 이제훈이 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SBS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 출연하는 배우 이제훈이 액션신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6일 오후 '모범택시'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배우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과 박준우 감독이 참석했다.

'모범택시'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SBS 드라마 '닥터탐정'의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영화 '조작된 도시', '자칼이 온다' 등을 집필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맡았다.

이날 이제훈은 "이번 작품은 액션이 관전 포인트다. 액션 장면을 위해 무술팀과 따로 연습했다. 내가 맡은 캐릭터가 다수를 상대로 밀리지 않는 강인한 피지컬을 갖고 있다"면서 "체력적으로 많은 부담이 됐다. 혹여나 다칠까 봐 걱정이 됐지만, 제작진이 안전하게 장면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줘서 온몸을 불살랐다"고 전했다.

이어 "시청자들이 보면서 '액션 제대로 봤다'고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범택시'는 오는 9일 밤 10시 처음 방영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