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아도 꿈결' 함은정 복귀
숏컷 매력 돋보이는 촬영현장 첫 공개
'속아도 꿈결' 함은정 /사진=KBS
'속아도 꿈결' 함은정 /사진=KBS


배우 함은정의 매력적인 숏컷 자태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누가 뭐래도’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제작진이 함은정의 촬영 현장을 첫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함은정은 꾸밈없이 수수한 수트 차림과 숏컷 헤어스타일로 보이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잘생쁨(잘생기고 예쁨)은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새로운 걸크러시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함은정은 전직 경호원 출신이자 유도관 관장으로 겉으로는 와일드하고 털털하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정 많은 한다발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제작진은 “함은정은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함은정에게 숨겨져 있었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 가는 이야기로 ‘아이가 다섯’을 통해 따스한 가족애를 선보인 김정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막장 제로, 청정 가족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은 현재 방송 중인 ‘누가 뭐래도’ 후속작으로 오는 3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