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2주년
다섯 멤버의 개성 강한 음색 '귀호강'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단체 커버곡 ‘Sriracha’를 깜짝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단체 커버곡인 ‘Sriracha’를 게재했다.

이는 내달 4일 데뷔 2주년을 앞두고 전 세계 모아(MOA)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는 ‘TXT 2021 DREAM WEEK – MOA CAMPUS in March’의 일환으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SECRET TRACK’으로 예고돼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Sriracha’는 작년 3월 데뷔 1주년을 맞이해 선보인 ‘In My blood’, 4월 공개한 ‘thank u, next’, 12월 공개한 ‘F2020’에 이은 네 번째 단체 커버곡이다. 다섯 멤버는 마틴(Marteen)의 ‘Sriracha’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다섯 멤버의 개성 강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Sriracha’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평가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공개된 음원에는 데뷔 평가 당시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겨 몰입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틱톡(TikTok) 계정에 약 1분 분량의 안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블랙 앤 화이트 계열로 의상을 맞춰 입은 멤버들은 완벽한 군무로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 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20일 일본에서 발매한 정규 1집 ‘STILL DREAMING’으로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2월 27일 자)에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73위에 올랐다.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7일 연속 1위 및 주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미국 빌보드 차트에도 진입, ‘4세대 대표 아이돌’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