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 '오! 주인님' 첫 스틸
로맨스 남주 정석
3월 24일 첫방
'오! 주인님' 이민기./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 이민기./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


이민기의 반전 로맨스가 시작된다.

오는 3월 2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2021년 MBC 드라마의 문을 여는 첫 작품으로, 살랑살랑 봄바람보다 더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 주인님’을 향한 대중의 관심, 그 중심에는 배우 이민기(한비수 역)가 있다. 여심 공략 포인트를 명확히 짚어내는 이민기표 로맨스 연기가 늘 호평을 이끌었기 때문. 특히 이번 ‘오! 주인님’에서는 까칠하면서도 귀여운 로맨스 남주의 정석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23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이민기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드라마 작가 역할인 만큼 사진 속 이민기는 한껏 집중한 표정으로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 아무나 쉽게 소화할 수 없는 동그란 안경, 날카로운 눈빛이 아티스트의 까칠함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반면 세 번째 사진 속 이민기는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다. ‘한비수’라는 이름처럼 날카로운 남자가 순식간에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 것.

‘오! 주인님’ 제작진은 “이민기는 자신만의 색깔, 매력으로 로맨스를 그려내는 특별한 배우이다. ‘오! 주인님’ 속 이민기는 분명 까칠하고 날카로운데 한 순간에 댕댕이처럼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 왜 많은 시청자들이 이민기표 로맨스에 열광하는지 알 수 있었다”며 “이민기의 저력은 ‘오! 주인님’에서도 반짝반짝 빛날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 주인님’은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집필한 조진국 작가와 ‘파수꾼’, ‘배드파파’ 등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PD가 의기투합한 작품. 내달 2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