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7일만 로맨스 2' 1인 2역 연기 '완벽'


러블리즈 서지수가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극에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서지수는 와이낫미디어와 KT Seezn(시즌)이 공동제작한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2’에서 평범한 대학생 정다은과 아이돌 김별 캐릭터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7일만 로맨스 2’에서 정다은은 아이돌 남자친구 한정우(신준섭 분)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과 닮은 아이돌 김별과 삶을 맞바꾼 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별한 일주일을 보낸다.

극 중 정다은은 평범한 체대생이자 카페 알바생으로 털털하고 쾌활한 성격을 가졌지만, 이에 반해 아이돌 김별은 차갑고 무뚝뚝한 성격 탓에 대중의 오해를 받는 인물이다.

이에 서지수는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으로 얼굴은 같지만 전혀 다른 인생을 살고 있는 두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외형뿐만 아니라 말투와 표정, 걸음걸이 등 세세한 부분까지 변화를 주며 캐릭터의 매력을 더하고 있는 서지수는 ‘7일만 로맨스 2’를 통해 다시 한번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연기돌’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한편, 와이낫미디와 KT Seezn(시즌)이 공동제작한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2’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에서 방송되며, KT Seezn(시즌)에서는 일주일 선공개된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