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1년차 마케터 채현승 役
원진아 짝사랑하는 직진남 후배로 변신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배우 로운./사진제공=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배우 로운./사진제공=JTBC


SF9 멤버이자 배우 로운이 "전작과는 전혀 다른 모습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18일 오후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직진남 후배와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로맨스물.

로운은 '끌라르' 1년차 마케터이자 윤승아(원진아 분)를 짝사랑하는 후배 채현승으로 분한다. 로운은 채현승은 "사랑할 준비도 되어있고, 사랑받을 준비도 되어있는 인물"이라고 정의했다. 드라마 제목을 처음 봤을 때는 "유니크하고 섹시하다 느꼈다"고 말했다.

로운은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배우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어하루' 이후 두 번째로 주연을 맡은 그는 "캐릭터에 대한 부담은 있었지만, 드라마에 대한 부담은 없었다. 내 것만 잘하면 된다 생각했다"며 "'어하루'의 하루 캐릭터와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관전 포인트를 묻자 로운은 "'립스틱 바르지 마요' 라는 제목이 주는 메시지는 '나다운 모습'이라고 생각한다. 각자의 캐릭터가 나다운 모습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 포인트"라고 강조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늘(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