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vs이현욱, 스틸컷 공개
싸늘한 엘리베이터 안 공기
원진아, 불편한 기색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스틸컷/ 사진=JTBC 제공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스틸컷/ 사진=JTBC 제공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의 로운과 이현욱이 기싸움을 벌인다.

오늘(18일) 첫 방송을 앞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 마케터 1년차 채현승(로운 분)과 팀장 이재신(이현욱 분)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냉랭한 기류를 형성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재신을 보는 채현승의 표정이 심상치 않다. 뭔가 할 말이 많은 듯 꾹 눌러 참은 눈동자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재신은 이성적이고 차분한 태도를 유지해 그들의 각기 다른 냉정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채현승은 이재신과 윤송아의 비밀 사내 연애 중이라는 사실과 동시에 이재신이 다른 여자와 결혼 준비인 것도 알고 있는 상황. 이재신을 향한 적대적인 마음이 눈빛에서 드러난 것은 아닐지 여러 가지 추측을 낳고 있다.

또한 채현승과 이재신, 그들과 함께 있는 윤송아(원진아 분)는 두 남자 틈에서 영문도 모른 채 난색을 표하고 있다. 아끼는 후배 그리고 비밀 사내 연애 중인 남자 친구 사이에서 당황한 윤송아의 모습이 사태의 전말을 더욱 궁금케 한다.

제작진은 “오늘(18일) 방송될 첫 회에서는 짝사랑하는 선배 윤송아에게 조심스레 다가가던 채현승이 거침없는 직진을 결심하게 되는 결정적 순간이 등장한다. 성숙해진 연기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로운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시작부터 묘한 대립 구도를 보여주고 있는 채현승과 이재신과 더불어 두 사람 때문에 곤란한 윤송아 등 세 남녀의 관계성이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늘(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