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매력
간절·설움·사랑
돋보이는 표정연기
진기주 / 사진 = 에프엘이엔티 제공
진기주 / 사진 = 에프엘이엔티 제공


'오! 삼광빌라!' 진기주의 나노 단위 표정 모음이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에서 당차고 화끈한 성격의 이빛채운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진기주의 20종 표정 모음이 공개됐다. 매 순간 다채롭고 사랑스러운 진기주의 표정들이 보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진기주는 연기 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다양한 표정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꿈만 같았던 공모전 합격 소식을 들은 후 감정이 벅차오르는 표정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기 충분했고, 갑작스러운 합격 취소 소식에 설움이 터진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밀려오는 고난과 이를 헤쳐나가는 과정 등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들에 드라마의 스토리가 모두 담긴듯해 감탄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장우(우재희 역)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보여주는 사랑에 빠진 빛채운의 모습은 사랑스러운 진기주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며 시청자들 또한 이빛채운의 마음에 동화된 느낌을 주기도 했다.

이렇듯 진기주는 20종 표정 모음에서 볼 수 있듯이 팔색조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로 극의 전개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빛채운이 점차 변화하는 과정을 나노 단위 표정 연기로 표현해내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기도. 이에 빠르게 흘러가는 스토리만큼이나 매회 더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선보이는 진기주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