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여신강림, 지난 17일 방송
강민아, 새봄고 '인싸' 최수아 役
/사진=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방송화면
/사진=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방송화면


배우 강민아가 사랑스러운 연애 코치로 맹활약했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다.

'여신강림'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강민아는 극 중 새봄고 '인싸'(각종 행사나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사람들과 잘 어울려 지내는 사람) 최수아 역을 맡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여신강림'에서 최수아는 새봄고 인기남 이수호, 한서준(황인엽 분)과의 스캔들로 난감해하는 임주경에게 소개팅을 제안했다. 그는 소개팅 상대와 밀당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등 연애 코치로 임주경을 응원했다.

또한 소개팅에 실패한 임주경의 썸을 위해 옆 학교 남학생을 스터디원으로 추천하는 등 연애 성사를 위해 열성을 다했다. 이러한 최수아의 참견 덕분에 임주경을 향한 이수호의 마음에 질투와 혼란이 싹텄다. 결과적으로 이들의 러브라인에 불씨를 댕기는 큐피드가 됐다.

강민아는 친구의 연애를 위해 두 팔 걷어붙이고 나서는 인물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그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과 생기발랄함으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며 적재적소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강민아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