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인증샷 공개
훈훈한 비주얼
"고민하며 촬영중"
이신영 / 사진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신영 / 사진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Z세대 대표 청춘 배우 이신영이 '낮과 밤'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극본 신유담 연출 김정현)에서 장지완 역으로 연기 변신을 꾀한 이신영의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신영은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 한 컷만으로 저장을 부르는 인증샷은 본방사수를 하게 만드는 매력을 선사한다. 게다가 부드러운 미소는 극 중 장지완 캐릭터와 오버랩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극 중 이신영이 맡은 장지완은 예고 살인을 추적하는 경찰청 특수팀 경위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대형견 스타일의 훈훈한 비주얼과 매 순간 불타는 열정을 자랑한다. 특히 특수팀 팀장 도정우(남궁민 분)의 말과 행동에 무한신뢰를 밑바탕으로 그와 사건을 함께 펼쳐 나갈 전망. 유쾌한 매력과 빛나는 존재감은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신영은 낮과 밤 구분없이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와 추격씬을 위해 날렵한 스피드를 장착하는 등 드라마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다. 그렇기에 극 중에서 선보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첫 방송을 앞둔 이신영은 "대본리딩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 방송이 다가오니 설렘과 긴장이 모두 공존한다"며 풋풋한 기대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장지완이란 인물로 많이 고민하고 연구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떨리기도 하지만 드라마 뿐 아니라 이신영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Z세대 대표 배우로 성장 중인 이신영은 웹드라마에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사랑의 불시착' 방영 내내 파란을 일으켰다. 열띤 반응은 단숨에 첫 주연작을 섭렵한 저력을 보여줬다.

한편, 이신영이 출연하는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30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