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 관계 열연
섬세한 감정선
'스타트업'·'사생활' 출연
'스타트업' / 사진 = tvN 영상 캡처
'스타트업' / 사진 = tvN 영상 캡처
송선미가 '스타트업'에서 절절한 모녀 관계를 표현, 극 몰입도를 높였다.

2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에서 차아현(송선미 분)이 서달미(수지 분)와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아현은 서청명(김주헌 분)과 이혼 후 오랜 기간 왕래가 없었던 딸 달미(수지 분)와 네트워킹 파티에서 마주쳤다. 이때 그동안 깊이 숨겨두었던 달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드러난 것. 가만히 달미를 바라보며 머뭇거리던 아현은 한 번만 안아봐도 되겠냐고 하며 포옹을 했다. 이어 애달픈 표정으로 염치없는 소리겠지만 보고 싶었다고 말하는 아현의 모습을 통해 어린 시절을 함께해주지 못한 달미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드러나며 시청자의 마음을 절절하게 만들었다.

특히 떨리는 손길로 달미의 볼을 쓰다듬으며 응원의 말을 건네는 아현의 모습은 시청자를 눈물짓게 만들기도. 이렇듯 송선미는 오랜 기간 다가갈 수 없었던 딸에 대한 미안한 애틋한 마음을 섬세한 감정선과 밀도 있는 연기로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아리게 만들었다. 또한 앞으로 모녀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변화하게 될지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포인트가 되었다.

현재 송선미는 tvN '스타트업'과 JTBC '사생활'에서 각각 색다른 엄마 역으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휘어잡고 있다. 어떠한 캐릭터도 자신만의 색을 입혀 표현해내며 명품 배우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송선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