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과 이색 로맨스
설렘지수 높이는 매력
'흑기사' 심쿵 포텐
'오! 삼광빌라!' / 사진 = KBS 영상 캡처
'오! 삼광빌라!' / 사진 = KBS 영상 캡처


'오! 삼광빌라!' 인교진이 박력 심쿵남으로 등극했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삼광빌라의 세입자이자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김확세 역의 인교진이 박력 넘치는 로맨틱 가이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앞서 김확세는 삼광빌라의 터줏대감 이순정(전인화 분)의 동생이자 까칠한 성격의 이만정(김선영 분)과 티격태격하며 묘한 기류를 뿜어냈던 상황. 여기에 뒤에서 묵묵히 보고 있다가 결정적인 순간 확실하게 표현하는 김확세표 표현법으로 이만정과 한층 발전된 핑크빛 케미를 드러냈다.

김확세는 이만정과 이만정의 과거 애인 닥터 송(류승수 분)이 만나는 자리에 흑기사처럼 등장해 이만정을 구했다. 닥터 송에게 모진 말을 듣고 있던 상황에 이만정의 남편인 척 상황극을 펼치며 닥터 송에게 통쾌한 복수를 한 것. 지금까지 늘 유쾌하고 코믹한 모습으로 웃음 짓게 했던 것과는 달리 이만정 앞에서 박력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만정의 복수를 함께한 후에는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가다가, 뒤돌아 심쿵 눈 맞춤과 미소를 지어 보이며 이만정을 반하게 했다.

또한 삼광빌라에 입주를 원하는 차바른(김시은 분)으로부터 이만정의 방을 사수하고, 집으로 돌아온 이만정이 다시 나가려 하자 온몸을 내던져 말리고, 코고는 소리까지 만족스러워하는 등 자신도 모르게 이만정에게 스며든 관심을 귀엽게 표현해 극의 분위기를 살리기도.

이처럼 인교진은 캐릭터 변신의 귀재답게 캐릭터가 가진 유쾌한 매력부터 로맨틱한 박력 매력까지 김확세의 화수분 매력을 인교진만의 색깔로 그려냈다. 입체적인 인물 표현과 극의 재미를 더하는 인교진의 활약과 앞으로 그려질 이만정-김확세 만세커플의 신선한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인교진이 출연하는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