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 '구미호뎐' 출연 확정
황희, 조보아 담당 프로그램의 자문 수의사役
배우 황희 /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배우 황희 /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배우 황희가 이동욱, 조보아 주연의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에 합류한다.

황희는 지난해 화제작 tvN '아스달 연대기'에서 무광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SBS '의사 요한'에서 주연급 캐릭터 이유준 역을 맡아 활약했다.

황희는 "대본을 펴자마자 그 자리에서 끝까지 읽었을 만큼 강렬했다. 시청자 분들께 큰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거란 자신감이 생겼다. '구미호뎐'이라는 좋은 작품의 일원으로 합류할 수 있어서, 그리고 신주라는 캐릭터를 만나게 되어 이루 말할 수 없이 기쁘고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강신효, 조남형 감독님을 비롯한 최고의 스태프 분들, 배우 분들과 합심해서 현장에서 느끼고 있는 재미와 감동을 하루 빨리 전달 드리고 싶다. 시청자 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황희는 극 중 동물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수의사로, 지아(조보아 분)의 취재 프로그램 자문으로 활동 중인 신주 역을 맡았다. '아스달 연대기'의 잔혹한 무광, '의사 요한'의 인간미 넘치는 펠로우 이유준에서 이번엔 귀엽고 사랑스러운 수의사 신주로 변신한 황희는 시청자들에게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첫 방송 예정인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인간과 구미호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비주얼과 시퀀스로 동양적인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예고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