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인과 왜 만났을까
"나나, 의미심장 제안"
세 사람, 어떤 전개?
'출사표' /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출사표' /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출사표' 나나 박성훈 유다인의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 연출 황승기, 이하 '출사표')에는 닮은 듯 다른 두 매력적인 여자가 있다. 불나방 민원왕 구세라(나나 분)와 변호사 출신 구의원 윤희수(유다인 분)이다. 그리고 이 두 여자의 사랑을 받는 남자가 원칙주의자 5급사무관 서공명(박성훈 분)이다.

세 사람의 관계는 '출사표'에 색다른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구세라와 윤희수는 일에 있어서도, 사랑에 있어서도 미묘하게 대립하고 있는 것. 물론 구세라와 서공명은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 상황. 의장 자리도 구세라에게 넘어간 가운데, 구세라와 서공명의 열애 사실까지 알게 되면 윤희수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짐작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5일 '출사표' 제작진이 미묘한 삼각관계에 선 세 사람 구세라, 서공명, 윤희수의 삼자대면 현장을 공개했다. 대체 세 사람이 왜 함께 만난 것인지, 이 만남은 또 어떤 웃음을 선사할 것인지, 이후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속 구세라, 서공명, 윤희수는 레스토랑으로 보이는 곳에서 마주 앉아 있다. 단 구세라와 서공명은 나란히, 윤희수는 두 사람의 맞은편에 앉아 있다. 구세라가 마원구의회 의장이고, 서공명이 구세라의 수행비서인 만큼 지극히 당연한 자리 배치이다. 그러나 서공명에게 호감을 품고 있는 윤희수 입장에서는 썩 반갑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구세라의 행동이다. 구세라는 마치 파이팅을 유도하듯 윤희수에게 주먹을 내밀고 있다. 또 여러 장의 종이를 펼쳐 든 채 윤희수에게 한 장을 뽑게 하기도. 처음에는 담담하게 지켜보던 서공명도 못 보겠다는 듯 손으로 눈을 가리고 말았을 정도. 반면 윤희수는 특유의 시니컬하면서도 황당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과연 세 사람은 왜 만난 것일까. '출사표' 제작진은 "5일 방송되는 11회에서 구세라는 윤희수에게 일종의 도움을 요청한다. 이를 위해 구세라, 서공명, 윤희수가 한자리에서 만난다. 이 과정에서 예상하지 못한 제안이 등장해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서공명에게 호감을 품고 있는 윤희수 입장에서 의미심장한 사실도 알게 된다"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유발했다.

앞서 구세라와 서공명은 사망한 양내성(유성주 분)의 반전을 알게 됐다. 현재 두 사람은 사랑동 지명 변경과 관련, 조사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과연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킵 커플의 고군분투에 윤희수가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된다.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11회는 5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