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베테랑 형사 장승철 役
'바람피면 죽는다' 오는 10월 방송
배우 이시언./사진제공=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이시언./사진제공=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이시언이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캐스팅 됐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담는다.

극 중 이시언은 가정에서는 형편없는 남편이지만, 밖에서는 옳다고 생각되면 물불 가리지 않고 수사하는 베테랑 형사 장승철로 분한다. 카리스마와 코믹을 능숙하게 오가는 연기 내공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그동안 이시언은 드라마 ‘간택‘ ‘어비스‘ ‘라이브(Live)’ ‘W(더블유)’ ‘리멤버-아들의 전쟁’ 등 다양한 작품들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매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의 새로운 연기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시언은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대본을 통해서 느꼈던 작품과 캐릭터의 매력을 시청자분들께도 빨리 전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촬영할 테니,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여정, 고준, 정상훈 등이 출연하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