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로코맛집’ 넘어 ‘케미맛집’ 등극
이상이♥이초희, 이상엽X이민정과 사자대면
사진= KBS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 화면.
사진= KBS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 화면.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배우 이상이가 이초희와 달달한 비밀연애와 함께 찬희와의 애틋한 브로맨스까지 선보이며 ‘로코맛집’을 넘어 ‘케미맛집’으로 등극했다.

지난 19일 방송에서 윤재석(이상이 분)은 송다희(이초희 분)와의 데이트를 위해 동문의 밤 모임 자리에서 빠져나왔다. 집에서 데이트를 하기로 한 둘은 같은 시각 윤규진(이상엽 분)과 송나희(이민정 분)이 집에 있는 줄 꿈에도 모른 채 당당히 들어왔고, 윤재석과 윤규진은 서로를 발견하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분리수거를 하자며 쓰레기통을 나란히 잡고 밖으로 나가 송나희와 송다희가 빠져나갈 시간을 벌어줬고, 이에 아슬아슬하게 서로의 비밀연애를 들키지 않는 등 사돈커플의 파란만장한 비밀연애가 펼쳐지며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이전에 잠수를 탔던 지원(찬희 분)을 불러내 함께 술을 잔뜩 마셨던 윤재석은 지원을 동생처럼 챙겨줬고, 이후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뜻밖의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송다희의 질투를 불러 일으켰다. 이에 송다희와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던 중 윤재석은 지원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게 됐고, 한 걸음에 그에게 달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윤재석은 버스터미널에서 군입대를 앞둔 지원을 배웅하면서 그를 향한 애틋한 감정을 드러내 송다희의 귀여운 질투심을 유발하는 등 귀여우면서도 짠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였다.

하지만 꽁냥꽁냥하던 둘 앞에 윤규진과 송나희가 등장하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방송 후 이어진 예고편에서 사자대면을 하게 되면서 윤재석이 송다희를 감싸며 애정을 과시해 이들 사이에 어떤 폭풍이 들이닥칠지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이상이는 이초희의 귀여운 질투를 부를 만큼 찬희와의 애틋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비밀연애를 들키지 않기 위해 온갖 노력을 했지만 결국 예상치 못하게 사자대면을 하게 되는 등 달달하면서 설렘 가득한 맹활약을 선보여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쏟아진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