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다' 이민정♥이상엽, 아찔한 옥상 데이트
'한다다' 이민정♥이상엽, 웃음꽃 만발…꽃길 펼쳐질까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상엽 / 사진제공=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상엽 / 사진제공=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이민정과 이상엽의 달콤한 데이트가 펼쳐진다.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시청률 33.3%(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TV드라마 부분 화제성 순위 2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화제성 지수 기준)에 6주 연속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돌고 돌아 서로의 마음을 확인 애틋한 연애를 다시금 시작한 송나희(이민정 분), 윤규진(이상엽 분)의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도 급상승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제대로 입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18일 방송되는 65, 66회에서는 아슬아슬한 연애를 이어가는 송나희와 윤규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송나희와 윤규진은 급박한 상황에서도 오롯이 서로만을 신경 쓰는 등 쉽사리 정리되지 않은 마음을 표출했다. 이후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오롯이 서로를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은 이혼 후 정처 없이 헤매던 감정과 그동안 털어놓지 못한 이야기를 건네며 비밀연애의 시작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

'나규(나희X규진)커플'의 아찔한 연애가 예상되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병원 옥상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주변은 신경 쓰지 않는 듯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송나희와 윤규진의 순간이 담긴 것.

금방이라도 맞닿을 듯한 두 사람의 거리감이 설렘을 배가 시킨다. 이처럼 다정히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의 순간은 안방극장에 또 한 번 달달한 핑크빛 기류를 몰고 올 예정이다.

이민정과 이상엽의 옥상 데이트는 18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65, 6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