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희, 다정한 연하남으로 변신
화기애애한 찬희X이초희 포착
'연하남의 정석' 예고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예고/ 사진=KBS2 제공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예고/ 사진=KBS2 제공


그룹 SF9 멤버 찬희가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특별 출연한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자체 최고 시청률 32.2%를 경신하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6월 4주차 TV드라마 부분 화제성 순위 2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오늘(5일) 방송되는 59, 60회에서는 캠퍼스 라이프를 즐기는 이초희(송다희 역)와 SF9 찬희의 만남이 그려진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극 중 SF9 찬희는 이초희의 같은 대학교 동기로 출연해 연하남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설렘 가득한 연애를 이어나가던 ‘다재(다희X재석) 커플’은 한차례 위기를 맞으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데이트 도중 윤재석의 전 여자친구이자 유명한 뷰티 모델 지선경(이성경 분)과 조우한 것. 이때 윤재석은 지선경과의 연애 스토리를 아낌없이 풀어놓으며 그의 속을 뒤집어 놨다.

이 때문에 SF9 찬희의 등장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정하게 서로를 마주하고 있는 송다희(이초희 분)와 찬희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또한 식탁 위에 널브러진 술들은 이들의 수다가 꽤 오래 이어졌음을 예상케 한다.

기분이 좋은 듯 그를 향해 장난을 치는가 하면 이야기를 풀어놓고 있는 송다희의 모습은 귀여움을 배가하고 그를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는 찬희의 눈빛은 설렘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술잔을 기울이던 이들은 예기치 않은 인연과 마주하게 된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59, 60회는 오늘(5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