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기준./사진제공=MBC
배우 원기준./사진제공=MBC
배우 원기준이 MBC 새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맡은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24일 '찬란한 내 인생'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수직 낙하 해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

원기준은 복희의 남편으로, 하는 일마다 말아먹고도 사업 타령하는 핸드폰 매장 영업사원 기차반을 연기한다.

원기준은 “사랑은 없었지만 박복희와 결혼하고 애도 낳았다. 그런데 어느 날 그의 눈앞에 진짜 사랑이 나타난다. 결혼 후에 사랑이 찾아온 걸 어떡하나. 그래서 박복희를 버리려고 했으나 재벌집 딸이라는 걸 알고는 또 못 버린다”며 “현실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인물이라 행동이 시시각각 변한다. 시청자들에게 미움도 받겠지만, 이해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MBC ‘모두 다 김치’에서 유명했던 김치 따귀를 능가할 만한 장면이 있는지 묻자 원기준은 “‘모두 다 김치’ 이후 드라마를 할 때마다 이 질문을 받는다. 김치 따귀 장면은 이렇게 회자가 될 거라 생각하지 못하고 찍었다. 아마 이 작품에서도 많이 맞기는 할 것 같다. 그러나 의도하지는 않을 거다. 애드리브로 인해 생각지도 못했던 명장면이 탄생할 수도 있지 않을까”라며 “케이크로 맞는 장면을 기대해 달라”고 귀띔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