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부터 펀치·김태우까지
아이돌·음원 강자 등 다양
참여 아티스트 모두 '쟁쟁'
'편의점 샛별이' OST 라인업/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편의점 샛별이' OST 라인업/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OST에 참여하는 가수 라인업이 공개됐다. 첫 번째 주자는 가수 강다니엘이다.

‘편의점 샛별이’측은 오늘(17일) OST 가창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련되고 재미있는 극의 분위기와 맞게 가수 강다니엘, 에이프릴, 우주소녀 설아 등 대세 아이돌이 가창에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이어 자타공인 실력파 음원 강자 콜드부터 박경, 로시, 펀치 그리고 김태우까지 트렌디한 감성의 아티스트들의 대거 참여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의 OST는 음악감독 개미가 음악을 지휘하며,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제작한 ‘OST 명가’ 모스트콘텐츠가 제작을 맡았다. 드라마와 함께 음악으로 어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편의점 샛별이’는 예고편부터 웃음 빵빵 ‘코믹 맛집’ 드라마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어 대세 음원 강자들의 OST 합류로 어떤 신선한 조합이 탄생할지 기대된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로, ‘열혈사제’ 이명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의 OST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강다니엘의 음원을 시작으로 매주 1~2곡씩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