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스틸컷./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꼰대인턴' 스틸컷./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현실 직장 이야기로 신드롬적 인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에서 박해진의 비장한 눈빛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담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분) 부장은 인턴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 분)을 시니어 인턴으로 맞으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이에 이번 주 방송을 앞두고 가열찬 부장과 이만식 인턴의 진지함과 긴장감 가득한 눈빛 케미가 공개돼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만식을 구하러 온 가열찬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에 이어 액션도 예고하고 있어 더욱 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케 하고 있다.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영화를 패러디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무엇을 상상하든 '꼰대인턴'의 재미는 그 이상일 것"이라고 자신하며 "감춰둔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고 힌트를 살짝 공개했다.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