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X손숙 만남 '포착'
이보영-유지태, 시련 계속되나
유지태 행복 바라는 손숙, 이보영에 건넨 말은?
'화양연화' 이보영, 손숙이 만난다. / 사진제공=tvN
'화양연화' 이보영, 손숙이 만난다. / 사진제공=tvN
이보영과 손숙이 만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유지태와의 관계를 둘러싼 시련이 계속되는 걸까.

13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 15회에서는 윤지수(이보영 분)가 이경자(손숙 분)와 대면하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만든다.

한재현(유지태 분)의 어머니 이경자는 아들을 절대적으로 사랑하고 믿는 인물로, 지금껏 그가 어떤 길을 걸어오든 꾸짖거나 나무라지 않았다. 윤지수와 우연히 다시 만났다는 말에도 그저 묵묵히 의사를 존중하며 아들의 선택을 신뢰해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앞서 이혼 위기에 놓인 며느리 장서경(박시연 분)이 도움을 청하자 아들을 조심스레 설득하며 뜻밖의 난관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13일 공개된 사진에는 이경자와 단둘이 마주한 윤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아들의 행복만을 최우선적으로 바라는 한재현의 어머니와, 불행했던 시간을 거쳐 다시 그의 곁에 선 윤지수 사이 어떤 대화가 오가게 될지 호기심이 쏠린다. 이경자가 아들 한재현을 위해 윤지수를 너그러이 받아들일 수 있을지, 두 사람의 사랑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지태와 이보영, 그리고 손숙이 풀어갈 복잡한 감정의 타래는 13일 밤 9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