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특별 출연한 장성규(왼쪽)와 한지은/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꼰대인턴' 특별 출연한 장성규(왼쪽)와 한지은/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주연배우 한지은이 방송인 장성규의 카메오 출연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꼰대인턴’은 참신한 소재와 경쾌한 전개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한지은은 ‘열정 만수르’와 의기소침을 오가는 신입 인턴 이태리 역을 맡아 매회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늘(3일)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특별출연으로 함께 호흡한 장성규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 사진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찐 케미’를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과거 연인으로 호흡을 맞출 것으로 예고돼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한지은은 장성규와 함께 매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코너‘일요 뮤직드라마’를 통해 이미 찰떡 호흡을 입증했던 터. 이에 밝은 에너지를 가진 두 사람이 이끌어 낼 드라마의 활력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방송 전부터 ‘찐 의리’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한지은과 장성규. 두 사람이 오늘(3일) 본방송에서는 어떤 특급 케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