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화면. /사진제공=KBS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화면. /사진제공=KBS
배우 오의식이 극과 극 매력으로 몰입도를 배가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다.

지난 24일 방영된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오의식은 송준선(오대환 분)의 후배이자 스턴트맨 오정봉 역을 맡았다. 그는 스턴트맨으로의 화려한 모습과 일상에서 조금은 부족하고 안타까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오정봉은 송준선이 새롭게 회사를 차린 후, 처음 맡은 스턴트 역할을 잘하기 위해 끊임없이 운동하며 체력을 기르고 연습했다. 본 촬영에 앞서 배우들과 합을 맞추기 위한 테스트 촬영에서 오정봉은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촬영에 들어가자 언제 그랬냐는 듯 훌륭한 액션을 선보였다.

본 촬영 날, 오정봉은 이종수(장원혁 분)에게서 백호랑이가 들어와 자신의 다리를 물었다는 꿈 이야기를 듣게 됐다. 그는 대박 꿈이라는 확신과 함께 이종수에게 꿈을 샀다. 잔뜩 들뜬 오정봉은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송가희(오윤아 분)를 도와주던 중 넘어지면서 깁스를 하는 신세가 됐다. 결국 그동안 열심히 운동하며 촬영을 준비했던 노력이 물거품이 돼버렸다.

오의식은 극 중 스턴트맨으로서의 강렬한 액션과 함께 오대환, 장원혁과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특히 오의식은 다친 자신을 대신해 액션 촬영에 나선 박효신(기도훈 분)이 멋지게 액션을 소화하자, 다행이라고 여기면서도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