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속 배우 박해진의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먹방이 예고됐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담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한다.

극중 박해진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핫닭면을 개발하며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한 가열찬 역을 맡았다.

라면 회사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기에 '꼰대인턴'에서는 꽤 많은 먹방이 등장해 안방에 라면열풍이 불어올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박해진의 스틸컷은 '핫닭이의 아버지' 가열찬 부장이 새로운 라면을 만들기 위해 지방의 유명한 식당의 음식들을 먹어보며 새로운 라면을 만들기 위한 열정을 불태우는 장면 중 일부이다.
배우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실제 대식가로 소문난 박해진은 갖가지 음식들을 가리지 않고 맛있게 먹어 현장에 있던 촬영 스태프들까지 입맛을 돌게 했다고. 박해진은 인터뷰마다 “평소 가리는 음식 없이 다 잘 먹어서 다이어트 기간 중엔 금식까지 하며 체중을 유지해야 할 정도로 고통스럽다”고 전해 '꼰대인턴'속 먹방을 기대케 한다.

지난 14일 '꼰대인턴' 스페셜 방송에서 드라마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 '꼰대인턴'은 오는 5월 20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