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태현이 1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OCN
배우 차태현이 1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OCN
배우 차태현이 내기골프 논란에 관해 사과했다.

12일 오후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강효진 감독과 배우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이 참석했다.

앞서 차태현은 지난해 3월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수백만원대 내기 골프 의혹에 휩싸이며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이후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나 지난해 5월 혐의없음으로 내사 종결됐다.

이날 차태현은 "이 자리를 빌어 먼저 죄송하다고 말하고 싶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올바르지 못한 행동 때문에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렸다"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바른 행동을 할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번외수사’는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공조 수사를 펼치며 미제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내 안의 그놈’ ‘미쓰 와이프’를 연출한 강효진 감독과 OCN 드라마 ‘실종느와르 M’을 집필한 이유진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오는 23일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