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프로젝트, 박해진 주연 MBC ‘꼰대인턴’ OST 제작
첫 주자는 영탁, 발매일은 추후 공지
가수 영탁./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가수 영탁./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뉴에라프로젝트가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OST 제작을 맡는다. 첫 주자로는 영탁이 출격한다.

10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 6인의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는 “당사가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인 '꼰대인턴'의 OST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트로트 가수가 단순 가창으로 OST에 참여하는 경우는 간혹 있었지만, 드라마 전체 OST의 컬러를 트로트 음악과 가수로 구성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뉴에라프로젝트는 현재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과 OST 참여를 협의 중이며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색깔 있는 트로트 음악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꼰대인턴' 포스터./사진제공=MBC
'꼰대인턴' 포스터./사진제공=MBC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들이 젊은 세대가 즐기는 드라마 OST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직접 제작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하며 “트로트 음악과 트로트 가수로 OST 기획 및 제작에 강한 의지와 지지를 보내준 ‘꼰대인턴’ 연출진과 작가 그리고 멋진 배우들에게 고마운 마음”이라고 감사를 표현했다.

‘꼰대인턴’ OST 1번 타자는 영탁이 나선다. 영탁은 “MBC 수목드라마 OST에 트로트 곡으로 참여한다는 게 신기하다. 트로트 음악이 K-POP의 중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꼰대인턴’의 대박도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탁이 참여한 ‘꼰대인턴’ 첫 번째 OST 정보 및 발매일, OST 가창자 라인업 등은 추후 공개된다.

'꼰대인턴'은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를 통해 온라인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꼰대인턴’은 오는 20일 오후 8시 55분 처음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