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연화' 박진영X전소니, 아련한 눈빛
박진영X전소니, 공중전화 박스서 입맞춤
'화양연화' 박진영 전소니의 애틋한 모습이 포착됐다. / 사진제공=tvN
'화양연화' 박진영 전소니의 애틋한 모습이 포착됐다. / 사진제공=tvN
박진영(GOT7)과 전소니의 아름답고 빛나는 순간이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에서 포착됐다.

9일 방송되는 '화양연화' 5회에서 과거 한재현(박진영 분)과 과거 윤지수(전소니 분)이 두근거리는 입맞춤으로 서로의 감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다시 만난 현재의 한재현(유지태 분)과 윤지수(이보영 분)는 애달픈 입맞춤으로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오랜 세월이 지났어도 서로를 향하는 두 남녀의 마음이 나타나, 과거에 이들이 왜 이별해야만 했는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과거 한재현과 윤지수의 모습이 공개돼 애달픔과 설렘의 양가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사진 속 한재현과 윤지수는 서로를 향해 다정한 눈길을 보내며 더없이 따뜻하고 두근거리는 첫사랑의 추억을 피어오르게 한다.

윤지수는 한재현을 향해 "어떻게 해도, 결국 다시 만나게 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며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인연을 암시한다. 비 내리는 저녁 공중전화 박스 안에서 조심스레 입을 맞추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깊어져 가는 감정이 느껴지는 동시에, 이들의 앞에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재현과 윤지수의 오롯한 진심이 과거를 지나 현재에도 맞닿을 수 있을지 9일 밤 9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