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문가영 호위무사로 변신
직진남 매력 폭발
'그 남자의 기억법' 스틸컷./사진제공=MBC
'그 남자의 기억법'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김동욱이 문가영의 호위무사로 변신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이 김동욱(이정훈 역)과 문가영(여하진 역)의 밤새 꿀 떨어지는 투샷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하진의 스토커가 하진과 정훈에게 더욱 대범하게 모습을 드러냈다. 하진의 집에 무단 침입해 자신의 흔적을 보란 듯이 남기는가 하면 하진을 오토바이로 위협하고 사라지는 등 소름을 유발한 것. 특히 방송 말미에는 보호소에 감금된 서연의 스토커(주석태 분)가 정훈에게 “여하진 말이에요. 잘 지켜요. 잃고 싶지 않으면”이라며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듯 섬뜩한 경고를 전해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동욱이 문가영의 곁을 밤새도록 지키고 있어 시선을 끈다. 김동욱은 침대 한 켠에 앉아 문가영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문가영은 자신에 곁에 머무는 김동욱의 존재가 듬직하고 고마운 듯 입가에 미소가 활짝 피어 오른 모습이다. 나란히 앉아 서로에게 온전히 집중한 두 사람의 눈 맞춤이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든다.

극중 김동욱이 문가영을 향한 마음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진전되기 시작했다. 쇼윈도 연애를 시작으로 서로가 가진 아픔을 알게 됐고, 이후 서서히 서로를 향한 마음이 커지고 있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을 위협하는 스토커의 정체가 누구이며 그를 잡을 수 있을지 향후 전개에 관심이 치솟는다.

‘그 남자의 기억법’ 제작진은 “해당 장면에서는 극중 김동욱과 문가영이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담기며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더욱 깊어지는 ‘기억커플’ 김동욱, 문가영의 모습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오늘(16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