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밀한 수싸움 시작"
6회, 19세 시청등급 방송
루갈, 더 강력해진 팀플레이
'루갈' 5회 / 사진 = OCN 제공
'루갈' 5회 / 사진 = OCN 제공
'루갈' 최진혁, 조동혁, 정혜인, 박선호가 더 강력해진 팀플레이를 선보인다.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극본 도현 연출 강철우) 측은 11일, 새 미션에 나선 강기범(최진혁 분), 한태웅(조동혁 분), 송미나(정혜인 분), 이광철(박선호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범죄 단서를 쫓아 폐쇄된 공장에 들어선 루갈 팀. 이들의 업그레이드된 팀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아르고스의 본거지인 재즈바에 잠입했던 루갈은 뜻밖에도 적들의 세력다툼에 휘말렸다. 설민준(김다현 분)이 경찰 스파이였다는 사실을 안 황득구(박성웅 분)는 그를 치기 위해 실험체들을 보냈고, 재즈바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 한편 이광철은 위기에 빠진 재즈바 보컬(소리 분)을 구하려다 냉동차에 갇혔다. 루갈 멤버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난 이광철은 보컬을 구하지 못한 죄책감과 부상의 고통으로 괴로워했다. 한편, 설민준을 잡아들인 황득구는 그를 새로운 버전의 실험체로 만들었고, 강기범의 인공눈은 진화를 시작했다. 점점 더 잔혹해져 가는 황득구와 더 강해진 강기범 사이에 짜릿한 대결이 예고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새로운 미션 수행에 나선 루갈 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루갈은 황득구가 사람들을 납치해 인간 개조 실험에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단서를 찾아낸 루갈 팀은 스산한 분위기의 폐공장에 들어섰다. 무엇인가를 목격한 듯 충격에 빠진 팀원들의 눈빛은 심상치 않은 사건을 예고한다. 강렬한 포스로 조직원들을 물리쳐가던 루갈. 이어진 사진에는 강기범과 한태웅의 충돌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사건건 부딪쳐왔던 두 사람이기에, 강기범의 멱살을 쥔 한태웅의 모습은 심상치 않은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미션을 수행하던 루갈 팀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11일 방송되는 '루갈' 5회에서는 위험한 게임에 돌입한 황득구를 상대로 반격에 나선 루갈의 활약이 그려진다. 아르고스가 은폐한 범죄 증거를 찾아 나선 루갈은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다시 황득구를 대면한 강기범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높였다. 극악무도한 황득구의 악행과 이를 막으려는 강기범의 빅매치가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루갈' 제작진은 "강기범과 황득구는 더 치밀한 수싸움을 펼친다. 긴박감 넘치는 두 사람의 대결과 충격적인 사건들이 얽히면서 쫄깃한 전개가 이어질 것"이라고 밝히며 "강기범의 인공눈은 진화를 시작했고, 황득구의 인간 개조 실험도 새로운 단계로 나아갔다. 예측 불가의 요소들이 이야기를 어떻게 끌고 갈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12일 밤 방송되는 '루갈' 6회에서는 한태웅이 인공팔을 이식받게 된 전사가 드러난다.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11일 밤 10시 50분에는 '루갈' 5회가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