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향한 아련한 눈빛...'감성 자극'
권나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 '8위'
'이태원 클라쓰'의 권나라./사진제공=JTBC
'이태원 클라쓰'의 권나라./사진제공=JTBC


JTBC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가 오늘(28일) 보다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판단이 돋보이는 ‘냉수아’를 예고했다.

권나라 소속사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28일 ‘이태원 클라쓰’에서 오수아로 분한 권나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오수아(권나라 분)는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장가 사이에서 갈등을 겪었다. 장가 주식을 사들인 박새로이에 단밤 건물을 사는 초강수를 둔 장대희 회장(유재명 분). 또 장근수(김동희 분)를 두고 의견이 엇갈린 박새로이와 조이서(김다미 분)까지 오수아는 다양한 인물들의 대립 양상 속에서 끝까지 자신의 속마음을 감추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권나라는 휘몰아치는 주변 인물들의 감정에 쉽게 동요하지 않고 끝까지 이성적으로 대처하는 오수아에 완벽하게 몰입했다. 이에 그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감성 수아’ 5종 세트가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권나라는 ‘단밤’을 찾은 장 회장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바라보고, ‘단밤’ 가게의 임대 계약서를 차분하게 살펴보고 있는 모습에서도 쉽게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또한 ‘단밤’ 식구들을 믿는다는 박새로이를 아련하게 바라보는 그의 모습은 주위의 풍경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여기에 ‘장가포차’를 나와 얼음 양동이를 들고 있는 그의 남다른 비율과 패션 감각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연기부터 스타일링까지 자신만의 오수아를 탄생시키며 매 회 화제의 중심에 오른 권나라가 오늘(28일) 방송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뜨겁다.

권나라가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오늘(2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