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마리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7회 2015년 10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

다섯줄 요약
다시 시작된 전반전, 처음으로 방송을 출연한 빅마마 이혜정은 ‘엄마 요리’를 보여주며 방송을 시작했다. 손대식과 박태윤은 마리텔 최초로 메이크업콘텐츠를 가지고 방송을 보여줬고, 박나래와 장도연은 곧 있을 할로윈을 위한 파티 분장 법을 주제로 방송을 보여줬다. 다시 돌아온 이은결은 여전히 마술을 이용해 시청자들과 소통했고, 김구라는 곧 있을 수능을 위한 뇌가 섹시한 연예인들을 게스트로 초청, 공부 잘하는 법에 대한 방송을 시작했다.

리뷰
방송에서는 많이 편집되어 모습을 보이지 못했던 박나래와 장도연. 5등을 차지한 빅마마 이혜정의 분량보다 적은 박나래와 장도연의 방송은 시청자로 하여금 의문을 갖게 만든다. 이는 모두 그녀들의 비방용 멘트 때문. 비방용 멘트를 날리던 그들의 방송은 인터넷에서 큰 호응을 받으며 이은결에 이은 2등이라는 높은 등수를 차지했으나 정작 방송에는 나오지 못했다. 이런 결과에 정작 TV시청자들은 아이러니 할 수밖에 없다.

방송용 채널과 비방송용 채널이 갈리는 방송이라니. 상위권을 차지했음에도 과연 박나래와 장도연을 다음 방송에도 볼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든다. 그야말로 오늘만 살기위한 방송을 했던 박나래와 장도연. 여태까지는 출연자를 짓궂게 굴기 바빴던 인터넷 시청자들마저 방송을 걱정해 멘트를 포장하는 방송이라니. 한편으로는 편집된 그녀들의 비방용 모습이 궁금해진다.

왕의 귀환, 돌아오자마자 무난하게 1등을 차지한 이은결. 방송용 분량과 생방송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받은 그의 방송은 ‘완전체’처럼 보이기도 한다. 이은결은 의식의 흐름대로 개그와 접목한 마술을 선보이며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오랜만에 방송임에도 어색함은 찾아볼 수 없이 막힘없는 진행을 보여줬다. 특히, 전매특허처럼 자리 잡은 서유리를 짓궂게 놀리는 그의 모습은 여전했다.

콘텐츠 선정의 귀재답게 김구라는 곧 있을 수능과 관련한 방송을 보여줬다. 뇌섹남인 작가 조승연과 서울대 출신 배우 지주연. 김구라는 게스트 선정에 있어서도 폭 넓은 안목을 보여주며 무난하게 3등이란 성적을 받았다. 항상 무난한 성적을 보여주는 그의 모습을 보면, 큰 이변이 없는 한 ‘마리텔’의 고정 출연은 문제가 없어 보인다.

수다 포인트
-조승연씨가 방송 후에 지주연씨의 번호를 진짜 따갔을 것 같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무한도전에 나온 김진경PD의 모습 잘 봤습니다.
-이은결씨, 왜 오늘은 큰소리로 서유리씨를 불러주지 않으셨나요?(아쉬움)

함지연 객원기자
사진. MBC ‘마리텔’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