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라이 추라이'는 입 제대로 터진 추성훈이 자신의 스타일대로 게스트를 탐구하는 토크쇼. 추성훈은 '추라이 추라이'를 통해 다채로운 게스트들과 인간미 넘치는 대화를 나누는 것은 물론, 게스트가 평소 꼭 시도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함께 '추라이'해보며 그만의 스타일로 특별한 토크쇼를 만들어가고 있다. 여기에 코미디언 이창호가 가세해 한층 풍성한 케미를 만들어내며 활약 중이다.
ADVERTISEMENT

또 박지훈과 유수빈은 오는 25일 공개되는 '약한영웅 Class 2' 홍보 기회를 얻기 위해 추성훈, 이창호와 공기 권총으로 사격 대결까지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필자' 라인인 박지훈과 추성훈, '군필자' 라인인 유수빈과 이창호가 각각 대결을 펼쳐, 박지훈-유수빈이 더 높은 합산 사격 점수를 얻을 경우 드라마 홍보 기회를 주기로 한 것. 네 남자의 승부욕을 폭발시킨 사격 대결 결과, 아슬아슬하게 작품을 홍보할 수 있게 된 박지훈과 유수빈은 안도의 한숨을 쉬고는 열정적으로 작품과 캐릭터 소개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추라이 추라이'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며,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으로 다양한 스타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굴하며 재미를 선사했던 권대현 PD가 연출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