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따뜻한 봄, 한강으로 소풍 같이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임영웅이 차지했다. 15일 임영웅의 신곡 '천국보다 아름다운' 뮤직 클립이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이번 곡은 JTBC 새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OST로 삽입되며 화제를 모았고,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13일 유튜브를 통해 뮤직 클립이 먼저 선보였다. 공개 이틀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임영웅의 변함없는 대중적 영향력을 입증했다.
2위는 송민준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Life, SBS M '더 트롯쇼'에 출연해 '인생이란 게'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날 송민준은 차분한 호흡과 깊어진 감성으로 곡을 열창했으며, 애절한 목소리로 고음 구간을 소화해 가슴을 울리는 인생 무대를 완성했다.
3위는 박현호가 차지했다. 그는 은가은과의 결혼식을 사흘 앞두고 '웨딩드레스&턱시도 투어'에 나선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159회에서는 박현호가 은가은과 함께 결혼식 당일 착용할 본식 예복을 고르기 위해 웨딩드레스숍을 찾는 하루가 그려진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블렉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같이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블렉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블렉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같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블렉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같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