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럴은 건강하면서도 감도 높은 배럴만의 스윔웨어룩 표현을 위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이수현’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패션 모델로서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과 소화력을 지녔다고 평가했다.
이번에 공개한 25년 스윔웨어 컬렉션은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의 에센셜 라인, 워터 스포츠의 액티브함을 담은 모션 라인, 휴양지에 어울리는 리조트룩의 노티컬 라인, 한여름 태양 아래 뜨거운 비치에 어울리는 트로피컬 라인 등 총 4개의 라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워터파크, 휴양지 리조트, 해변 등 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스윔웨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스타일 구성을 전년 대비 20% 이상 확대하면서 강화했다. 또한 패밀리룩, 커플룩, 시밀러룩 등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코디가 가능하도록 맨즈, 키즈 라인과 함께 반팔 래쉬가드, 루즈핏 등 성별의 경계를 허무는 젠더리스 아이템도 추가로 기획했다.
배럴의 코어 아이템으로 이루어진 에센셜 라인은 스탠다드핏, 릴렉스핏, 크롭 등 다양한 핏과 30개 이상의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자유로운 믹스매치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워터 스포츠의 정체성을 담은 모션 라인은 워터 스포츠의 활동성을 고려한 절개 디테일과 네온 컬러, 메쉬 소재 등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배럴 관계자는 “배럴은 워터 스포츠의 대표 브랜드로 매해 새로운 스타일로 스윔웨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올해는 코어 아이템 이외에도 배럴만이 제안할 수 있는 보다 감도 높은 디자인과 뉴 아이템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뒀다.”며, “새로운 전속 모델 이수현과 함께 다채로운 스윔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럴은 공식 온라인몰 및 SNS를 통해‘이수현’ 25년 스윔웨어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런칭, 신규 리조트 웨어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