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쏘가 새롭게 선보이는 솔라 캠페인은 배우 이동욱의 하루에 태양 에너지를 동력으로 삼는 티쏘 PRC 100 SOLAR가 함께한다. 힘차게 솟아오르는 아침 해부터 찬란한 오후 빛을 지나 그윽한 석양에 이르기까지 서울의 랜드마크 곳곳을 비추는 태양과 이동욱의 어우러짐을 캠페인에 고스란히 담았다. 서로 다른 시간대의 태양을 마주한 이동욱과 PRC 100 솔라 워치의 근사한 만남은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1980년대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12각형 베젤과 39mm의 균형 잡힌 케이스가 돋보이는 PRC 100 Solar는 총 다섯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가죽 스트랩과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스트랩 옵션을 제공해 격식 있는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연출할 수 있다.
티쏘 관계자는 “이번 맨 노블레스 4월호 화보에서 브랜드의 도전정신과 스위스 메이드 워치의 가치를 앰버서더 이동욱의 감각적인 모습으로 담아냈다”며 “이동욱 특유의 신사적이고 댄디한 분위기로 이동욱의 하루를 가득 채운 활기찬 에너지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동욱의 화보는 맨 노블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쏘의 PRC 100 Solar는 티쏘 공식 온라인 부티크, IFC 부티크 및 공식 세일즈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