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19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연출 이진주 신혜원)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팽현숙과 이봉원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실제로 순댓국집을 운영하는 팽현숙과 짬뽕집을 운영하는 이봉원의 승부를 예고했다.
공개된 2차 티저 '알바 전쟁 : 팽승호VS봉동연 편'에는 팽식당 아르바이트생 유승호와 봉식당 아르바이트생 곽동연이 손님을 사수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식당 사이에 서 있는 곽동연이 신경 쓰인 유승호는 "그렇게 가운데 서 계시면 다 사장님 가게 같으니까 넘어오지 말아 주세요", "저희도 먹고 살아야지"라며 견제한다.

단 한 명의 손님도 놓칠 수 없는 유승호와 곽동연의 열정 홍보가 계속되는 가운데 곽동연은 봉식당 손님이 팽식당에 와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씁쓸한 배신감을 느낀다. 이어 봉식당 사장 이봉원이 "너 무슨 말로 꼬드긴 거야?"라며 유승호에게 호통을 치는 순간도 포착돼 윗선까지 번진 갈등이 흥미를 고조시킨다.
더불어 가게 앞 해변으로 나온 최양락이 "당신이 사장이야?!"라며 봉식당의 야외 테이블을 트집 잡아 웃음을 안긴다.
JTBC '대결! 팽봉팽봉'은 다음달 19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