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가수 휘성을 잊지 마시길"…재활의학과 전문의 동생의 감사 인사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3/BF.39813794.1.jpg)
이어 "빈소를 가득 채운 화환과 끊임없이 찾아와주신 여러분들을 보며 저희 형이 그동안 밝게 빛날 수 있었던 건 주변에서 저희 형을 함께 비춰주신 여러분들 덕분인 걸 알게 되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ADVERTISEMENT
"이제 저희 형은 평안한 영면에 들었다"고 적은 혁성 씨는 "가수가 된 후 항상 심한 불면증에 힘들어했는데 다행히 제가 본 저희 형의 마지막 모습은 매우 편안히 깊게 잠든 모습이었다. 그러니 더 이상 슬퍼하지 마시고 저희 형을 마음속에서 잘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혁성 씨는 특히, 고인이 생전 작품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소원했다. 그는 "형의 소중한 음악이 세상에서 사라지거나 묻히지 않도록 기회가 되실 때마다 계속 꺼내와 들려주시면 저희 가족에겐 커다란 위로가 될 것 같다"며 "저희 형 멀리 가는 길 함께 배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겠다"고 인사했다.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가수 휘성의 동생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직접 오셔서 또 멀리서라도 화환을 통해 애도의 마음을 전달해 주신 여러 업계 관계자분들 및 동료분들게 먼저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ADVERTISEMENT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형과 함께 일해오시면서 주로 좋은 기억이 많으시겠지만, 혹여나 안 좋은 기억이 있으시더라도 이제는 흐릿하게 지워주시고, 최휘성이라는 사람을, 휘성이라는 훌륭한 가수를 잊지 마시고 오랫동안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가수가 된 후 항상 심한 불면증에 힘들어했는데 다행히 제가 본 저희 형의 마지막 모습은 매우 편안히 깊게 잠든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니 더 이상 슬퍼하지 마시고 저희 형을 마음속에서 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저희 형 멀리 가는 길 함께 배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수 휘성 동생 올림.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