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웨이크원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503/BF.39798398.1.jpg)
로이킴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올 봄 발매 예정인 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의 발매 기념 기타 연주 플래시몹을 오는 23일 진행한다. 플래시몹을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플래시몹은 모두의 개성과 열정을 담아 '있는 모습 그대로'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참가자들은 로이킴과 통기타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원자들은 본인의 개인 SNS 계정에 첨부된 '있는 모습 그대로' 악보 구간 연주 영상을 업로드 후 공지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503/BF.39798397.1.jpg)
단독 콘서트 'Roy actually' 또한 서울과 부산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추가 공연까지 오픈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로이킴은 최근 '2025 어썸스테이지'에서 신곡 무대를 선공개하며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로이킴의 신곡 기타 연주 플래시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로이킴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