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태오가 오는 17일 오후 6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그대 곁에’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 ‘그대 곁에’는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이별 후에도 여전히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깊은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차가운 바람과 함께 점점 멀어져 가는 사랑을 노래하며, 한때 함께했던 따뜻한 순간들을 떠올리는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한태오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감정을 더욱 진정성 있게 담아냈으며, 섬세한 보컬과 호소력 짙은 멜로디가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한태오는 이번 곡에 대해 “이 곡을 통해 사랑했던 순간의 온기와 이별 후의 그리움을 전하고 싶었다”며 “누군가의 기억 속에서 따뜻한 존재로 남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해 데뷔 이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쳐온 한태오는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왔다. 이번 신곡 ‘그대 곁에’ 에서는 더욱 성숙해진 감성과 섬세한 보컬 테크닉을 선보이며,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감정을 극대화하는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풍부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한태오만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한태오 새 싱글 ‘그대 곁에’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태오는 신곡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