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하성운이 봄날 함께 전주 한옥마을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3일부터 지난 9일까지 '봄날 함께 전주 한옥마을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그는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데뷔 멤버로 선발됐다. 이후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프로젝트7'의 디렉터로 참여해 출연 연습생들의 성장을 도왔다.

2위는 아스트로 차은우다. 그는 지난 1월 신한은행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됐으며,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서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과 함께 출연했다. 또한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 출연을 확정 지었다. '더 원더풀스'는 종말론이 득세하던 1999년, 뜻밖의 사건으로 초능력을 얻게 된 동네 허당들이 해성시의 평화를 위협하는 빌런에 맞서 싸우는 초능력 코믹 액션 어드벤처다.

3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2017년 THE FIRST로 데뷔 후, 더보이즈 멤버로서 The Stealer, MAVERICK 등 여러 히트곡을 통해 활약해왔다.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달 23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7일 컴백을 예고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봄 페스티벌을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 '봄 페스티벌을 함께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 '봄 페스티벌을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봄 페스티벌을 함께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