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라이프로그]
[사진 제공 = 라이프로그]
신예 이지한의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가득 찬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훈훈함의 의인화’로 주목받고 있는 이지한. 현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남성복 브랜드 ‘라이프로그’와 함께 한 그의 패션 화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싱그러운 소년미부터 시크함이 묻어나는 카리스마까지, 이지한만의 다채로운 색을 느낄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제공 = 라이프로그]
[사진 제공 = 라이프로그]
[사진 제공 = 라이프로그]
[사진 제공 = 라이프로그]
특히 이지한은 프로페셔널한 ‘화보 장인’으로 변신했다.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하는 캐주얼한 룩은 기본, 도회적이고 댄디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세미 정장 등 다양한 스타일을 멋스럽게 소화해 빈틈없는 소화력을 보여준 것.

또한 그의 포토제닉한 모습도 감탄을 불렀다. 매 컷마다 달라지는 풍부한 표정 연기,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살린 감각적인 포즈를 자연스럽게 구사해 프레임을 빈틈없이 채웠다. 여기에 모델 출신다운 188cm의 훤칠한 피지컬과 완벽한 프로포션 그리고 훈훈한 마스크가 함께 어우러져, 한층 감도 높은 결과물로 완성됐다.

이처럼 카메라 앞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이지한은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기지개를 켠 신인 배우다. 그는 전 편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 몰고 다니는 웹드라마 ‘시티보이_로그’의 주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 제공 = 라이프로그]
[사진 제공 = 라이프로그]
이지한은 최근 네이버 바이브를 통해 공개된 오디오 무비 ‘거짓말, 뱀파이어가 어디 있어?’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극 중 그는 아찔하면서도 짜릿한 소동이 일어나는 쉐어하우스의 주인이자 철벽 리더 뱀파이어 주원 역으로 활약했다.

특히 두 귀에 착 감기는 이지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장면 속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한 섬세한 표현력이 좋은 합을 이뤄, 많은 이들을 사로잡기도. 이를 시작으로 좋은 배우로 차근차근 성장해 나갈 이지한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