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이 따뜻해진 날씨, 드라이브 같이 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달 27일부터 지난 5일까지 '따뜻해진 날씨, 드라이브 같이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한 그는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데뷔 멤버로 선발됐다. 이후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프로젝트7'의 디렉터로 참여해 출연 연습생들의 성장을 도왔다.

2위는 아스트로 차은우다. 그는 지난 1월 신한은행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서는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과 함께 출연했다.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지난 1일 배우 김선호가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차은우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3위에는 더보이즈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2017년 'THE FIRST'로 데뷔 후 더보이즈 멤버로서 'The Stealer', 'MAVERICK' 등 여러 히트곡을 통해 활약해왔다.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달 23일 밤 12시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의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 로고 모션 영상과 함께 오는 17일 컴백 일정을 깜짝 공개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꽃샘 추위 속 함께 요가를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 '꽃샘 추위 속 함께 요가를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 '꽃샘 추위 속 함께 요가를 즐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꽃샘 추위 속 함께 요가를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