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 컬렉션은 후드티, 맨투맨, 반팔 티셔츠뿐만 아니라 셋업 스타일로 매치할 수 있는 반바지와 긴바지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짱구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키링과 모자 등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출시된다.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키즈 라인도 포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스타일을 맞출 수 있다.
CRAYON SHINCHAN X ADLV 콜라보 제품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신세계와 롯데 백화점에서 아크메드라비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천안아산점에서는 3월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서울역점에서는 3월 13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대전점에서는 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CRAYON SHINCHAN X ADLV 컬렉션이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특별한 콜라보 제품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협업 컬렉션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메드라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