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짱구가 만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개성 넘치는 아트워크와 강렬한 로고플레이가 특징인 아크메드라비의 디자인 감각과 못말리게 귀여운 짱구의 매력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후드티, 맨투맨, 반팔 티셔츠뿐만 아니라 셋업 스타일로 매치할 수 있는 반바지와 긴바지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짱구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키링과 모자 등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출시된다.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키즈 라인도 포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스타일을 맞출 수 있다.

CRAYON SHINCHAN X ADLV 콜라보 제품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신세계와 롯데 백화점에서 아크메드라비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천안아산점에서는 3월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서울역점에서는 3월 13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대전점에서는 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판매는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출시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무신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월 7일부터 21일까지 10%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는 1만 원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3천 원의 특가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CRAYON SHINCHAN X ADLV 컬렉션이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특별한 콜라보 제품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협업 컬렉션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메드라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