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 DB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이이경이 유부남 친구 존박에게 소개팅 주선을 부탁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tvN ‘핸썸가이즈’(연출 류호진, 윤인회) 13회에서는 김동현-이이경-신승호-오상욱과 함께 차태현을 대신해 일일 멤버로 합류한 장혁, 게스트로 출연한 존박이 '전북의 빵지순례'를 주제로 군침을 유발하는 빙고 레이스를 펼친다.

이 가운데 존박이 본인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022년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둔 존박은 연애와 결혼 과정이 세간에 좀처럼 알려지지 않아 '비밀 결혼식'이라는 농담 섞인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사진 제공=tvN
사진 제공=tvN
이이경은 결혼 3년차 동년배 친구 존박의 근황에 "딸이 너를 바꿔 놓은 것 같다"고 부러움을 표한다. 그러면서 "나는 내가 지금쯤 결혼해 있을 줄 알았다"고 외로움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존박은 "나는 원래 결혼 생각이 없는 사람이었다. 와이프가 나를 결혼에 눈 뜨게 했다"라고 밝히면서, 연애 시절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이이경을 더욱 사무치는 외로움 속으로 몰아넣는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이경이 "와이프 언니는 혼자 계시냐"며 넌지시 소개팅을 희망하자, 존박은 "결혼해서 미국에 살고 계신다"며 칼차단해 폭소를 더한다고.

한편 배우 이이경은 2019년 JTBC 드라마 '으라라차 와이키키'에서 호흡을 맞춘 정인선과 마지막 회차를 앞두고 1년 간 교제한 사실이 드러났지만 공개 연애 한 달 반 만에 결별했다. 그는 지난해 '2024 서울콘 에이판 스타어워즈' 시상식에서 "정말 만날 수 없을 것 같았는데, 정인선씨를 만나게 해준 심사위원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정인선씨 수상을 축하드린다"며 전 여자친구를 공개적으로 언급해 화제됐다. 한 달 후에는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정인선과) 한 공간에 함께 있었다. 워낙 옛날에 교제한 거고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해서 그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tvN ‘핸썸가이즈’ 13회는 2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최재선 텐아시아 기자 reelecti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